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<GS25> 엑설런트 오리지널 콘 아이스크림 리뷰

스텔라의 일상 이야기/이것저것 리뷰

by 스텔라 비욘드 2024. 8. 28. 19:32

본문

728x90

안녕하세요! 오늘의 편의점 리뷰!

GS25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

엑설런트 오리지널 콘


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.


편의점에 들렀다가 신상 콘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어서 확인해보니 바로 엑설런트 오리지널 콘이었어요. 평소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어 보이는 이 콘을 살까 말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.

그런데 가격을 보니 한 개에 3,500원! 충격
다행히 신상 할인 프로모션인지

4개까지는 40% 할인
5개부터는 50% 할인


다다익선 행사종이가 있더라구요.


결국,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고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50% 할인을 받아 5개를 구매했습니다. 개당 1,250원이면 나쁘지 않다 싶었거든요.

정가 1개당 3,500원 -> 5개 17,500원
할인 5개이상 50%  -> 5개   8,750원

편의점 아이스크림은 할인 받아야 그나마 아이스크림할인점이랑 똑같아지거나 조금 싸지더라구요.


포장 용기부터 엑설런트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린 것 같았어요. 뚜껑 모양이 종 모양처럼 고급스러워서 저거 리폼해서 크리스마스 트리 종 오너먼트를 만들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.


아이스크림 자체도 엑설런트 반반맛을 섞어서 고급스럽고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았어요.


드디어 한 입 딱 먹었는데…
음, 너무 기대를 해서 그랬을까요?
좀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.

얼마 전에도 엑설런트를 먹었었는데, 그 특유의 풍미 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을 이번엔 전혀 느낄 수 없었어요. 그저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는, 그야말로 ‘없을 무’의 맛이더라고요.

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= 없을 무 맛


아이스크림에 실망한 채로 콘을 먹어봤는데, 다행히 콘은 고급스럽고 맛있었어요. 콘 덕분에 실망했던 마음이 조금 풀리긴 했지만, 아이스크림 자체는 여전히 너무 밍밍했어요.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우유 아이스크림도 아니고, 물과 우유를 반반 섞어 아무 맛도 나지 않게 만든 것 같은 느낌이었달까요? 아이스크림 자체는 아쉬웠지만, 콘은 확실히 맛있었습니다.

결론적으로, 1,250원 주고도 사 먹기 아까운 맛이었어요... 이번 엑설런트 오리지널 콘은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컸던 제품이었네요. 여러분들도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빙그레! 좀 더 진하게 만들어봐요! ㅠㅠ 맛없어!

#GS25아이스크림 #편의점아이스크림 #엑설런트콘
#빙그레아이스크림 #엑설런트리뷰 #GS25신상
#편의점신상 #엑설런트 #아이스크림추천
#편의점간식 #빙그레엑설런트 #아이스크림리뷰
#GS25추천템 #편의점할인 #아이스크림할인
#콘아이스크림 #엑설런트신상 #빙그레신제품
#편의점디저트 #빙그레추천

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

좋아요❤️ 댓글💬

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.

728x90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