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내돈내산] 주문제작 포토쿠션

본문

728x90

 

어제 저녁,

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다.

 

 

봉제인형이라서

'그냥 비닐에 담겨 배송되겠지-' 생각했는데

선물처럼 꾸며져서 배송되었다.

 

1차 감동 ㅠㅠ

 

상자를 개봉하니

더더욱 선물처럼 포장 돼 있었다...

 

2차 감동 ㅠㅠ

 

이때부터 쪼꼬는

이게 무엇인고 택배검사 하러 옴

ㅋㅋㅋㅋ

 

 

핸드폰 속에서 잊혀지기 쉬운
소중한 순간의 이미지를
패브릭 위에 옮겨
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
단 하나의 유일한 제품

 

 

 

배송비가 4,500원이라서

부피가 커서 그런가보다,

우체국배송이라 그런가보다,

그렇게 생각했었다.

 

그리고 선물 같은 택배를 받아보니

4,500원이 결코 큰 금액이 아니구나

정성을 가득 담아 제품을 보내주시는구나

납득하고 감동 받음. ㅠㅠ

 


 

혹시 구매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

판매자님 스마트스토어 

 

예술가의 선물가게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인테리어 쿠션/ 미술용품/ 반려견용품/일상용품

smartstore.naver.com

 


 

 

다견가정 1+1 이벤트에

사각키링쿠션 증정까지!

 

 

자기 삑삑이인 줄 알고

던져보라고 하는 쪼꼬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킹받아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콧물 한 번 묻혀주고

압수한 포토키링 ♥

 

때 탈까봐 걸고 다니진 못하겠고

현관에 장식할까 고민중이다

 

 

사각포토키링 쿠션

원본은 이 사진! ㅋㅋㅋ

남매룩 입고 똑같은 미용 하고

사진 찍었던 어느 겨울날

요 색감 그대로 키링에 나와서

너무 만족스러웠다

 

 

너무 귀여워!!!

 

무슨 사진을 할까

정말 많이 고민했다

 

전신으로 나온 사진 중에서

같은 포즈로 찍힌 사진을

추리고 추려서 선택한 포토쿠션!

 

 

원본은 이 사진이었다

넘 귀여운 내새끼들 ㅠㅠ

 

 

야밤에 무슨 사진이야~

조금 귀찮은 쪼꼬 ㅋㅋㅋㅋㅋ

 

쿠션 여백을 생각 못하고

30cm 쿠션으로 주문했더니

우리애들 실물보다 아주 살짝

작게 나왔다 ㅠㅠ

 

다음엔 큰 버전으로 시켜서

실물에 더 근접하게 제작해봐야지!!

 

사실 당장 또 주문하고 싶은데..

이제 백수 신세라서........ .눈물....

 

 

인형쪼꼬우유와 누워있는

털뭉치 쪼꼬! ㅋㅋㅋ

 

쪼꼬는 졸린데

내가 계속 요리조리 사진 찍으니

엄마 왜 저래? 하는 표정으로

계속 쳐다봄 ㅋㅋㅋㅋ

귀엽잖아~~

 

 

 

포토쿠션 제작 고민이신 분들은

꼭 맡겨보시길 바란다

100000% 만족할 것입니다...

 

 

침대까지 입성한

나의 귀요미푹시니들!!

 

쪼꼬랑 나랑 서로

애착인형 끌어안고 잠들었다

 

 

 

쪼꼬의 2023 애착생선

요즘 침대 옆에 자리를 마련해서

푹-신 하게 저러고 자는데

엄청엄청 귀엽다

 

 

 

 

마무리는 쓰담쓰담 녹아내리는 쪼꼬♥

다음에 또 제작하게 되면

관련 포스팅 또 써야지!

728x90

관련글 더보기